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인터벌 트레이닝 소프트웨어, Nintendo Switch '우리집 트레이닝-최단 4분 근력 & 유산소 운동-' 자막 & 음성 한국어판이 오늘(14일, 목) 출시되었다고 발표하며, 공식 이미지 모델 ‘나리땽’의 체험 인터뷰 PV를 공개했다. 또한 무료 체험판으로도 참여할 수 있는 출시 기념 이벤트가 오늘부터 개최된다고 밝혔다.


Pocket사의 「우리집 트레이닝」은 스쿼트나 크런치 등 강도 높은 근력 운동과 에어로빅을 비롯한 피트니스와 삼바, 디스코, 파라파라, 오타게 댄스 등 유산소 운동을 함께 하여, 단시간 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본격 홈트레이닝 게임으로, 크게 ‘HIIT’라 불리는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과 음악과 함께 유산소 운동을 결합한 ‘리듬핏’으로 나뉘어 효율적인 지방 연소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5명의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트레이너와 함께 한국어 더빙으로 즐길 수 있는 Nintendo Switch 「우리집 트레이닝」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자막 및 음성 한국어화를 거쳐 패키지 & 다운로드 사양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리집 트레이닝」 한국어판의 출시를 기념하여, 추첨을 통해 ‘스마트 체중계’를 증정하는 체험 후기 이벤트가 오늘부터 개최된다. 또한 현재 닌텐도 e숍을 통해 「우리집 트레이닝」 한국어판의 무료 체험판이 공개 중이다. 무료 체험판에서는 ‘4분 HIIT 코스’를 포함한 프리 트레이닝의 추천 코스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 체험 후기 이벤트에도 해당 체험판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우리집 트레이닝」에서는 ‘HIIT’ (High Intensity Interval Training,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라 불리는 근력 운동과 리듬을 타면서 몸을 움직이는 ‘유산소 운동’을 도입한 효율적인 트레이닝을 목표로 한다. 최단 하루 4분만에 끝낼 수 있는 추천 코스 등을 통해 매일 자신의 컨디션에 맞춰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으며, 주간 및 월간 그래프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트레이닝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다.

‘HIIT’는 부하가 큰 고강도 근력 운동과 짧은 휴식을 반복하면서 적은 시간에 집중적으로 트레이닝하는 단기 집중형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운동 후에도 칼로리 소비가 최대 72시간 지속되는 ‘애프터번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점핑 잭과 같은 비교적 쉬운 난이도부터 스쿼트, 잭나이프 등 고강도 근력 운동에 이르기까지 총 45종류의 다양한 운동법을 조합하여 자신의 취향에 맞게 커스텀할 수 있으며, 또한 레그 스트랩(별매품)을 지원하고 있어 보다 정확한 자세로 운동할 수 있다.

20곡의 서로 다른 음악과 함께 비교적 적은 부하로 오랫동안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는 ‘리듬핏’에서는 에어로빅, 컴뱃 동작부터 HIPHOP, 삼바와 같은 댄스는 물론, 파라파라 댄스와 오타게 댄스까지 독특하면서도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댄스와 함께 신나게 운동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다섯 명의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하면서, 동작의 조언은 물론 플레이어의 동기 부여를 도와준다. 각 트레이너 새롬(CV: 방시우 성우), 민호(CV: 이주승 성우), 개비(CV: 김수영 성우), 카를로스(CV: 윤용식 성우), 그리고 엠마(CV: 이보용 성우)는 모두 전문 성우진의 한국어 음성 더빙이 적용되어 있어 더욱 친숙하고 꼼꼼하게 서포트를 받을 수 있다.

Nintendo Switch 「우리집 트레이닝-최단 4분 근력 & 유산소 운동-」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