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코리아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캐주얼 액션 게임 '씰왓더펀 (이하 씰WTF, Seal: WHAT the FUN)'의 스팀 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했다.


'씰WTF'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한 씰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캐주얼 액션 게임으로 지난 지스타2023에서 최초로 공개되기도 했다. 유저는 씰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가 아닌 NPC와 몬스터 등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스핀 오프 캐주얼 액션게임이다. 유저는 이들 캐릭터를 바탕으로 슈팅, 레이싱, 등반, 생존, 퍼즐 매칭 등 같은 팀 단위 대전의 재미와 짧은 플레이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공식 스팀페이지와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 디스코드,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 오픈을 통해 게임을 알리고 전 세계 유저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게임 역시 서구권을 겨냥했다는 플레이위드의 설명처럼 영어, 불어, 독일어, 스페인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한다.

플레이위드게임즈의 김주현PD는 씰WTF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환장 파티 게임으로 전 세계 누구나와 자유롭게 만나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빠른 시일 중 스팀 내 얼리억세스 등 구체적인 일정 공개 등을 통해 본격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씰WTF는 스팀에서 글로벌 출시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