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FK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은 오늘(18일), 초고속 하이퍼 닌자 액션 신작 ‘닌자 일섬(Ninja Issen)’에 ‘하드코어’ 모드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하드코어 모드는 고득점을 경쟁하기 위해 마련된 다회차 콘텐츠로, 대사 등 이벤트 없이 오로지 플레이에만 집중하도록 구성됐다. 1회차 플레이를 마치면 자동으로 개방된다.

특히, 적들의 공격이 보다 위협적으로 변하며, 한 번 사망하면 그대로 게임 오버된다. 유저는 타이머와 1개의 라이프만 가지고 챕터 1부터 챕터 9까지 한 번에 이어서 플레이 하게 되며, 클리어 타임, 기록한 콤보, 잔여 라이프에 따라 스코어가 기록된다. 고득점 플레이를 위해 각 챕터 별 시작위치도 조금씩 조정, 보다 빠른 템포로 하드코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한 번의 시도에 고득점을 노리도록 일시 정지 옵션에서 재시작(리트라이)를 선택할 수 없다.

‘닌자 일섬’의 이번 업데이트에는 하드코어 모드 외에 튜토리얼을 강화, 게임의 이해를 돕는 기능도 추가했다. 챕터 초반에 플레이에 도움되도록 조작 설명을 추가했으며, 사망 시 팁도 제공된다. 그 밖에 각종 버그 수정과 편의성이 개선됐다.

더불어, ‘닌자 일섬’은 오는 1월 22일(월)부터 1월 29일(월)까지 스팀에서 열리는 ‘닌자 & 해적’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페스티벌을 통해 3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해 ‘닌자 일섬’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닌자일섬’ 본편과 OST가 포함된 디럭스 에디션, ‘닌자일섬’과 ‘스마일모’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액션 팩 챌린지 번들(Action-packed Challenge Bundle)도 각각 30%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클리어 하는 것이 핵심인 만큼 하드코어 모드를 통해 ‘닌자 일섬’을 보다 스릴 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닌자 일섬’ 코어 유저를 위한 고난이도 콘텐츠, 하드코어 모드는 1월 18일 스팀에 업데이트됐으며, 스토브 인디에도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