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애니메이션 나루토를 게임화한‘나루토 : 키즈나 드라이브’를 PSP 플랫폼으로 7월 16일에 발매한다. 덧붙여 예약 판매 일정은 7월 9일 ~ 7월 13일까지 진행된다.

‘NARUTO-나루토- 질풍전 키즈나 드라이브’는 시리즈 최초로 4인 소대 액션을 구현하였으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한 닌자 액션 게임이다. 이번 키즈나 드라이브는 원작 스태프가 감수한 오리지널 스토리와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여 PSP만의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그래픽으로 인해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해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예약 판매 상품으로 2009년 발간된 나루토 시리즈의 공식 설정 데이터북인 ‘나루토 – 자의 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본작은 질풍전 스토리를 기반으로 했기 때문에 질풍전의 첫 설정 데이터북을 참고하며 게임을 즐긴다면 나루토의 세계관을 보다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의 주요특징

▼ 마침내 실현된 ‘4인 소대 액션’

공격형, 지원형, 회복형 등의 타입을 조합하여 4인 소대 팀을 만들고, 미션을 공략한다. 친숙한 원작 그대로의 팀은 물론, 좋아하는 캐릭터를 골라 자신만의 4인 소대를 만들 수 있다. 혼자서 즐길 때는 다른 3명에게 지시를 내려, 팀을 잘 통솔하는 전략이 필요하며, 또한 애드혹 모드를 이용하여 4명까지 함께 즐길 수 있으므로 친구들과 함께 미션을 공략할 수도 있다.


▼ 4인 소대로 도전하는 거대 미수전!

거대한 미수를 상대로 팀 워크를 살려 도전해 보자. 동료에게도 신경 쓰면서 절대적인 공격력을 뽐내는 미수에게 도전하라.


▼ 4인 1조의 필살 연계 시스템 ‘키즈나 연계’ 탑재!

전투 중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발동할 수 있다. ‘키즈나 연계’ 시스템이란, 타이밍을 맞추어 버튼을 누르면, 동료와 콤보를 이어나가며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본 게임의 오리지널 시스템을 말한다. 이 시스템을 잘 활용하면 ‘키즈나 포인트’가 모이며, 얻기 힘든 레어한 스킬을 얻을 수 있다.


▼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원작에서 많은 인기가 있는 캐릭터들에게 ‘스킬’이라 불리는 아이템을 장비시켜 파워 업을 모색한다. 또한 파워 업 이외에도 다양한 효과를 가진 스킬 아이템이 존재하므로, 그 아이템들을 모으는 것도 본 게임을 즐기는 하나의 큰 요소라 하겠다.


▼ 오리지널 스토리,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원작 판권사가 완전 감수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수록. 애니메이션을 방불케 하는 오프닝 애니메이션이 수록되었으며, 그에 따라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게임 오프닝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테마송은, 본 작품을 위해 따로 만들어졌으며, 나루토 역의 타케우치 준코 씨가 직접 부른 노래가 수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