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새해 첫 소장용 캐릭터인 ‘연금술장 베로니프’를 2024년 1월25일 점검 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연금술장 베로니프는 바이런 스토리를 통해 등장했던 영입 캐릭터 ‘베로니프’가 일리에 황실 연금술장에 임명된 후의 외형을 담은 소장용 캐릭터로, 능력치에 일부 변화가 있다. 연금술장 베로니프의 주 능력치는 지능이며 캐스팅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감각 능력치와 생존에 영향을 미치는 체력 능력치가 영입 베로니프에 비해 높게 설정돼 있다.

무기는 마법서를, 방어구는 코트와 로브를 착용할 수 있다. 로자리오 미착용으로 인핸스 택틱스 스탠스를 사용할 수 없지만, 연금술장 베로니프만의 2가지 고유 스탠스인 ‘임페리얼 에르멘티스’와 ‘엘리멘탈 알케미스트’를 통해 파티의 디버퍼 및 딜러 역할을 모두 수행할 수 있다.

연금술장 베로니프는 고유 직업스킬로 황실 연금술사들에게만 사용이 허락된 신체 강화법인 ‘임페리얼 알케미스트’를 사용해 더욱 안정적인 생존이 가능하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전천후 딜러로 새롭게 활약할 연금술장 베로니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유저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게임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