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8이 1월 26일 정식 출시됐다. 동시에 게임을 보다 깊게 즐길 수 있는 다운로드 콘텐츠도 함께 공개됐다.

시리즈 최신작인 용과 같이8은 다시 한번 밑바닥에서 기어오르는 '카스가 이치반'과 인생 최후의 싸움에 임하는 '키류 카즈마' 두 명의 주인공이 펼치는 드라마틱 RPG다. 게임은 메타크리틱에서 평점 89점을 달성하는 등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시리즈 최초로 해외 스테이지인 하와이가 등장하며, 배우들이 연기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높은 몰입도를 자랑하는 스토리, 여기에 다채로운 플레이 스팟과 전략성이 더해진 새로운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을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DLC 및 특별한 구성의 디지털판도 금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DLC의 경우 새로운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요소, 개성 넘치는 스페셜 잡, 추가 의상과 수영복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료들을 손쉽게 성장시킬 수 있는 육성 아이템이나 장비 강화 소재가 담긴 팩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세가는 용과 같이8 발매 기념 스텝 업 캠페인을 진행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팔로우와 RT를 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PS5와 티셔츠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용과 같이8은 플레이스테이션4/5, Xbox 시리즈 X|S, Xbox One, PC로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