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yDearest


MyDearest는 6일 메타 퀘스트 및 스팀 VR을 통해 3v3 VR멀티 플레이어 액션슈팅 게임 'Brazen Blaze(브레이즌 블레이즈)'오픈 베타 테스트를 정식 오픈했다. 해당 게임은 올해 정식 론칭 될 예정이다.

브레이즌 블레이즈 오픈 베타 테스트는 지금 바로 공식 사이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오는 13일까지 지속되는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캐주얼하고 빠른 템포의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브레이즌 블레이즈는 게임 특유의 믹스매치 플레이모드로 캐주얼 및 코어 플레이어들에게 각기 색다른 매력으로 접근한다. 플레이어는 '브레이즌 블레이즈' 세계에서 뉴욕을 배경으로 하는 도시 한가운데에서 상대팀과 붙게 된다. 매 라운드 게임은 5~10분 간 지속되며, 플레이어들은 데미지를 입히는 것 외에도 상대방을 건물 옥상에서 밀어버리거나 슈퍼 펀치로 건물을 부수는 등 다양한 액션을 취할 수 있다.

지난 알파 테스트에서 선보였던 Riot(라이엇), Legacy(레가시) 및 Skybolt(스카이볼트) 외에 새로운 캐릭터인 Velvet(벨벳) 과 Sunshine(선샤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벨벳’이라고 불리는 캐릭터는 항상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사는 헐리웃 대스타지만 그 이면에는 사무라이 양검을 휘두르는 무시무시한 스피드형 전사의 모습이 감추어져 있다. 선샤인은 폭탄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전쟁용 로봇이지만 개그맨이라는 꿈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이다.

오픈 베타 테스트가 종료되기 까지 가입 완료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브레이즌 블레이즈 공식 론칭 버전의 인게임 특별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게임 화폐 헤이즌 보석(Hazen Jam)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의 세부 사항은 브레이즌 블레이즈 공식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