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볼버디지털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과 파스타게임즈(Pastagames) 개발의 픽셀 플랫포머 게임 카르마주(KarmaZoo)의 발렌타인데이 및 음력 설 관련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카르마주는 아기자기하고 품질 높은 픽셀 그래픽을 자랑하며 최대 10인까지 협동할 수 있는 플랫포머 게임으로 PS5, Xbox Series S|X, PC,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에서 즐길 수 있다. 서로 돕고, 친절한 플레이를 중점으로 하는 카르마주는 온라인에서 마주치는 사람들을 도울수록 더 많은 카르마를 얻게 되어, 전세계적으로 사람들의 성원에 힘입어 놀라운 이타적 능력을 가진 다양하고 멋진 플레이어블 아바타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2월 14일부터 큐피드의 화살이 카르마주의 픽셀을 만나 게임의 상징적인 하얀 하트와 독특한 아바타들을 열정적인 빨간색으로 변화시킬 예정이며 본 이벤트는 발렌타인 데이부터 2월 말일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또한 음력 설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되어 아름다운 등불들이 게임의 다양한 지역을 화려하게 밝힌다.


더불어 2월 13일부터 2월 29일까지 계절 할인에 들어간다. 스팀 30% 할인을 시작으로 2월 15일부터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닌텐도 스위치 e숍에서도 시작될 예정이다.

카르마주의 무료 발렌타인 데이 및 설날 업데이트는 한국시간 2월 15일 PS5, Xbox Series S|X, PC,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공개된다.

게임은 한글을 포함한 22가지 언어로 제공되며, PC와 콘솔 간의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한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볼버디지털 한국 공식 X와 카르마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