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오는 3월 9일(토)에 진행할 'MSI 노트북과 함께하는 오피스 실전 레벨업 데이' 오프라인 행사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 및 사회 초년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실전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오피스 및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Microsoft Copilot)에 대한 강의와 더불어, MSI의 2024년 신제품 노트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의 최신 AI 기능인 코파일럿을 활용하여 엑셀 및 파워포인트 등의 프로그램에서 과제 또는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참가자 모집은 2024년 3월 8일(금) 오후 12시까지 진행되며, 모집 대상은 대학생 및 20대, 블로거, 인플루언서이다. 참가 신청은 포스터에 삽입된 QR코드 혹은 신청서 링크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MSI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2월에 진행한 'AI 레벨업 데이'를 이어 취업을 앞 둔 대학생이나, 20대 사회 초년생들을 위해 실제 업무 환경에서 즉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오피스 실전 레벨업 데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MSI 노트북을 활용한 AI 기술 혁신을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의 장을 계속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