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트레이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인챈트 오픈 레이스 시즌 2의 본선 진출자가 가려졌다. 2월 25일(일) 13:00부터 본선/결승이 진행되며, 경기는 인챈트 방송 채널을 통해 모두 생방송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방송 중계진으로는 게임 전문 방송인이자 유튜버인 '김성회'와 게임 스트리머이자 우마무스메 방송인인 진수도사, 그리고 前 LCK 해설자이자 다양한 서브 컬처 콘텐츠로 활동중인 '강퀴'가 참여한다.

상금은 1등에게 100만원 2등 70만원 3등 30만원으로 총 2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본선 진출자 9명에게는 순위에 관계없이 구글 기프트 카드 10만 원권을 받는다.

이번 대회에서 사용되는 마장은 교토 / 잔디 / 2,200m(중거리) / 시계(우) 방향 / 가을 / 맑음 / 양호이며, 모든 컨디션은 최상으로 설정된다. 인게임적으로는 다가올 스콜피오배와 같은 환경이기에 미리 보는 챔피언스 미팅이라 생각해도 좋다.

차이점이 있다면 인챈트배에서는 현재 최강의 OP 우마무스메라 불리는 크리스마스 오구리 캡(이하 클구리)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다. 또한, 육성 시 사용될 덱의 구성도 SSR 카드는 렌탈을 포함하여 최대 2장으로 제한되며, 배포 서포트카드는 제한이 걸려 있지 않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현재 결승에 올라간 트레이너의 조합과 각오에 대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본선 생방송 전까지 클구리없상 토론 이벤트를 비롯하여 승부 예측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는 인벤 우마무스메 커뮤니티 [인챈트 오픈 레이스 게시판]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트레이너에게는 아크릴 키홀더와 스탠드, 응원 타월과 구글 기프트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챈트 대회 공지인챈트 오픈 레이스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인챈트 치지직 방송 채널 바로가기
▶ 인챈트 트위치 방송 채널 바로가기
▶ 인챈트 NOW 공식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 A그룹 진출자 소감


▲ B그룹 진출자 소감


▲ C그룹 진출자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