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CLE)와 협력하여, 일본 팔콤 주식회사가 개발하는 스토리 RPG 닌텐도 스위치 '영웅전설 여의 궤적 for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제품을 2024년 2월 29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닌텐도 스위치 '영웅전설 여의 궤적 for 닌텐도 스위치'는 '궤적' 시리즈 후반 스토리의 서막이 될 '영웅전설 여의 궤적'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다. 본 제품에는 일본판 PlayStation5 버전에서 초회 특전으로 제공되었던 오리지널 의상 컬러 '4spg UNITED'와 전술 오브먼트 'Xipha' 커스터마이즈용 커버, 어태치 아이템 등 호화 DLC 세트 '대감사 특대 BOX 플러스'에 수록된 총 33종의 모든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PlayStation5 버전/스팀 버전과 동일하게 필드 배틀과 커맨드 배틀에서 속도를 설정할 수 있는 '하이 스피드 모드' 및 글자 크기를 변경 가능한 옵션 기능이 추가되어 게임을 더욱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과거 시리즈 소개와 용어 해설을 담은 '아카이브'도 추가하여 '궤적' 시리즈를 본 작품으로 처음 접하는 경우에도 '궤적' 시리즈의 세계관을 손쉽게 따라잡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2024년 2월 29일 정식 발매되는 닌텐도 스위치 '영웅전설 여의 궤적 for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심의 등급은 15세이용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피아 블로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