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스튜디오

라인의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LINE studio)가 모바일 디펜스 게임 ‘라인 레인저스(LINE Rangers)’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선보인다.


라인 레인저스는 라인스튜디오의 대표작으로, 지난 10년간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총 400개 이상의 다양한 스테이지와 500개 이상의 레인저들을 강화하고 팀을 짜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은 2014년 2월 출시 후, 대만, 태국, 홍콩, 마카오 등 총 8개국에서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2024년 2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7,400만 건을 돌파했다.

라인 레인저스는 이번 10주년을 맞이해 보컬로이드 캐릭터 ‘사쿠라 미쿠’와 콜라보를 진행, 캐릭터와 더불어 BGM 기능이 추가된 타워스킨을 선보인다. 빛과 어둠 속성의 캐릭터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10주년 가챠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힘, 민첩, 지능으로 나뉜 타입별 가챠 이벤트와 매주 로그인 및 미션을 통한 10주년 가챠 티켓 배포, 깜짝 루비 배포 이벤트 등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외계군단과의 생생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디펜스 액션 RPG 게임 라인 레인저스는 전통 디펜스 장르 타이틀로 다양한 IP 콜라보를 통해 1,000종 이상의 오리지널 및 콜라보 레인저들을 선보였다. 2월 말에는 로그라이크 형식의 새로운 콘텐츠 ‘미궁 스테이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한편,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라인과의 협업을 통해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2, 라인 셰프 등 전 세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캐주얼 게임을 선보이고 있으며, 유저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즐거움으로 보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