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호요버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SF 어드벤처 액션 게임 ‘붕괴3rd’에서 오는 4월 커피 브랜드 ‘달콤커피’와 콜라보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의 테마는 ‘Sweet Memories(달콤한 추억)’으로 유저들과 함께한 제1부의 소중한 추억을 담아 ‘키아나’와 ‘엘리시아’를 콜라보 캐릭터로 선보인다.

달콤커피에서 다가오는 봄에 맞춰 새롭게 출시한 큐브 시리즈와 콜드 브루 시리즈를 콜라보 메뉴로 판매하며, 이와 함께 각 매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및 선물들이 준비된다.

콜라보는 전국 다수의 달콤커피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콜라보 기념 달콤커피 교대역점에서 테마 매장을 운영한다. 테마 매장은 원활한 운영을 위해 내달 4일부터 6일까지는 사전 예약을 통해 예약한 분들만 매장에 방문할 수 있다.

테마 매장에서 콜라보 메뉴 세트 구매 시 특별 로또 컵홀더를 증정하며, 컵홀더 오픈 시 랜덤으로 캔배지, 원화집, 드립백 커피, 피규어,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지정 매장을 방문해 슬로건을 외치면 포스터, 홀로그램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며, 콜라보 기념 굿즈 세트도 출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