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혁신적인 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초고속 AI와 함께 강력한 게이밍과 크리에이티브 경험을 선사하는 ‘MSI 지포스 RTX™ 40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하고 사용기 작성 시 3만 원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2024년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MSI 지포스 RTX™ 40 SUPER 게이밍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하고 사용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MSI 지포스 RTX™ 4080 SUPER 게이밍X 슬림 트라이프로져3, MSI 지포스 RTX™ 4070 Ti SUPER 게이밍X 슬림 트라이프로져3, MSI 지포스 RTX™ 4070 Ti SUPER 게이밍X 슬림 화이트 트라이프로져3다.


사용기는 MSI 사용자 카페 사용기 게시판에 사용기를 등록한 뒤, 네이버 블로그 혹은 하드웨어 커뮤니티 중 1곳 이상에 등록하여 작성한 사용기 링크들과 함께 ‘성함, 연락처, 제품 시리얼 넘버(사진), 구매날짜가 적힌 구매영수증’을 MSI 네이버 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경품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준비된 경품을 모두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 된다.

또한, MSI 지포스 RTX™ 4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들은 3만 5천원 스팀 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