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18일과 19일, ‘한국 RPG 게임음악 콘서트 2024 서울’이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콘서트 티켓은 4월 11일(목) 오후 2시에 인터파크티켓에서 오픈한다.

‘한국 RPG 게임음악 콘서트 2024 서울’은 유저들이 사랑하는RPG 게임들의 음악을 생생한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는
공연이다. 주최사 라이브러리컴퍼니는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재패니메이션 OST 콘서트,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콘서트에는 엔씨소프트와 한빛소프트, IMC게임즈, 스마일게이트의 게임 음악들이 연주된다. 1부에서는 1998년 출시한 중세 판타지 시대 배경의 MMORPG 게임 리니지를 시작으로 멀티 컨트롤 시스템으로 가문을 조종하며 신대륙을 개척해 나가는 그라나도 에스파다, 두 세계로 분열된 아트레이아의 영원의 탑을 둘러싼 전투를 그린 MMORPG 게임인 아이온의 음악을 들을 수 있다.

2부에서는 동양적 세계관의 스토리텔링과 무협 액션을 선보인 블레이드 앤 소울, 발트 신화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사라진 여신들을 찾기 위한 모험가의 여정을 보여주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대륙을 모험하며 아크를 찾는 서사를 그린 로스트아크의 음악들을 70인조 풀 편성 오케스트라가 연주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수장을 맡고 있는 차세대 지휘자이자 피아니스트 김재원이 지휘봉을 잡고, 그의 지휘 아래 젊고 실력 있는 국내 최정상급 연주자들로 구성된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한다.

‘한국 RPG 게임음악 콘서트 2024 서울’은 다가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