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제, 데이어, 에버나이트 서버가 새롭게 '아스트라' 통합 서버로 편입된다.

4월 18일 목요일, 점검 후 하제와 데이어, 에버나이트 서버의 모든 정보가 신규 서버 아스트라로 통합되었으며 순차적으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세부적인 보상 지급은 3월 28일(목) 기준으로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통합 대상 서버에서 플레이했다면 유물 등급 칭호 [아스트라의 축복]을 포함하여 팔로스의 결정, 귀속된 노동력 충전제, 축복의 아키 1일, 델피나드의 별 50개, 루루의 딱지와 여신의 열쇠 50개 등이 포함된 '아스트라의 감사 선물'을 지급, 비 통합 대상 서버인 누이와 이니스, 이프니르에 있는 회원들에게는 칭호를 제외한 보상 목록은 동일하나 50% 수준의 보상이 지급된다.

아스트라는 누이, 이니스와 함께 통합 경매군에 속하며 기존처럼 이프니르는 독립 경매군에 남는다.

통합 완료 후 게임에 처음 접속하면 캐릭터 명 중복 방지를 위해 모든 캐릭터의 명이 임의 변경되어 있는 만큼, 최초 접속 시점에 변경 후 접속해야 한다. 또한 원정대 명 역시 중복 방지를 위해 임의의 원정대 명으로 변경되었으며, 서버 통합 점검 시간을 기준으로 대상 서버의 원정대장 캐릭터에게 '원정대 이름 변경권' 아이템을 발송할 예정이다.

한편 주거 지역 설치 제한 해제는 4월 21일(일) 오후 9시(21시)에 이뤄지는데 완공 도면 건설 시 별도의 건설 재료가 필요하지는 않지만, 보증금과 세금은 기본 하우징 설치 시와 동일하게 부과된다.

단, 원정대 저택의 경우 설치된 가구는 소멸 시 공헌도로 복구해주지 않으며, 아스트라 서버에서 활동하는 유저들의 유권자 활동 및 참여를 증진시키고자 서버 통합 시 통솔력 300점이 추가로 부여되는데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