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PlayStation5, PlayStation4용 ‘드래곤 퀘스트 X 다섯 종족의 각성 오프라인’(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5월 14일(화)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 패키지 버전 예약 구매 특전 및 패키지 버전 조기 구매 특전


'드래곤 퀘스트 X 다섯 종족의 각성 오프라인'(한국어판)의 PlayStation5, PlayStation4용 패키지 버전의 예약 구매 특전으로, ‘캔뱃지 3종 세트‘를 증정한다.

PlayStation5, PlayStation4용 '드래곤 퀘스트 X 다섯 종족의 각성 오프라인'(한국어판)의 패키지 버전의 조기 구매 특전으로, '엔젤 슬라임 모자', '활력 구슬' 7개, '슬라 보드 프리즘', '재치의 반지'를 증정한다. 또한 PlayStation® 전용 특전으로 이동 아이템 도르보드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메다 프리즘'을 받을 수 있다.


▶ PlayStation® 전용 특전


메다 프리즘' : 이동 아이템 도르보드 커스터마이즈 가능


'드래곤 퀘스트 X 다섯 종족의 각성 오프라인'은 온라인 전용 RPG '드래곤 퀘스트 X 온라인'을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고도 혼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그래픽과 게임 밸런스 등을 새롭게 조정한 작품이다. 캐릭터의 일본어 음성이 수록되어 더욱 생생하고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모험이 펼쳐지는 무대는 다섯 대륙과 여러 섬으로 이루어진 세계 ‘아스톨티아’로, 주인공은 다섯 종족이 사는 각 대륙을 모험하며, 동료들과 함께 악의 마수가 뻗치기 시작한 ‘아스톨티아’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