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YNK KOREA]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고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이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 배경 및 수영복 코스튬 등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로한’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게임 내 NPC가 수영복, 튜브로 치장한 이색 차림으로 변신하고 해변가 지역에 비치 의자를 마련하는 등 유저들이 여름 바캉스 분위기를 미리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와 함께 일본 ‘로한’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모았던 섹시 컨셉의 핫라인 수영복 코스튬도 새롭게 선보인다. 핫라인 수영복은 공격력, 방어력 등이 옵션 적용되어 있는 30일 기간제 아이템으로 영화 속 여전사를 형상화한 ‘원더풀V’, 노란색 꽃잎 비키니 ‘트로피칼 옐로우’, 남성미를 한껏 살린 ‘아담의 후예’ 등 남녀 총 18종 수영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빠른 레벨업과 함께 게임 속에서 바캉스 패션을 즐길 수 있어 큰 인기가 예상되고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해변가 등을 배경으로 수영복을 착용한 스크린샷을 올려준 유저에게는 ‘로한 포토제닉’, ‘베스트샷’, ‘참여상’을 선발해 ‘나태의 영혼’, ‘럭키 박스’ 등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여름 시즌을 맞아 바캉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름 배경으로 업데이트하고 신상 수영복 코스튬을 함께 선보이게 됐다”며 “올 여름도 ‘로한’에서 시원한 게임 플레이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한’은 삼복 더위를 맞아 오는 8월 중순까지 무더위 복날에는 삼계탕이 최고! 복날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해 몬스터 사냥으로 ‘인삼’, ‘닭’, ‘밤’ 등 총 5가지 삼계탕 재료 아이템을 모으면 HP, 방어력 상승에 도움을 주는 ‘원기충만 삼계탕’ 아이템을 유저 전원에게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