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정통 플라이트 슈팅 ‘에이스 컴뱃 X2 Joint Assault’를 8월 26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에이스 컴뱃 X2 조인트 어설트’ 는 조작 체계를 일신하여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추었으며, 숙련자는 자신의 테크닉을 뽐낼 수 있게 되었다. 기체에 있어서도 실존하는 30여종의 기체에 더하여 게임 오리지널 디자인의 기체 또한 등장하는 것은 물론, 이들은 전부 플레이어가 조종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인프라스트럭쳐를 활용한 온라인 환경을 제공하여, 전 세계 파일롯들과 함께 협력하여 미션을 수행하거나 대결을 통해 실력을 겨루어 볼 수도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 사실적인 세게관
현실 세계의 유명한 지형 및 지명을 사용, 시리즈 최초로 가상 도시가 아닌 도쿄, 런던, 샌프란시스코 등을 포함한 실제 도시의 하늘을 묘사했으며, 플레이어는 수많은 미션에서 아군 전투기와 편대를 이루어 적기 편대에 맞서 공중전을 펼치게 된다.

▼ 강렬한 공중전
전투와 스피트 표현을 강조, 새롭게 탑재된 ‘Enhanced Combat View’ 시스템을 통해 적기와의 교전을 보다 사실적으로 체감할 수 있다. 초음속을 넘나드는 전투기들의 공중전을 체감하라!

▼ 친구들과 함께 하는 협동 모드
멀티 플레이 완전 대응, PSP의 인프라스트럭쳐 기능을 통해 최대 4명까지 협동 플레이를 즐기거나, 최대 8명까지 온라인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캠페인 미션을 최대 3명의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하라! 새로운 미션 시스템인 ‘Joint Assault Mission System’은 서로 다른 지역에서 각각의 전술 상황을 동시에 시작하고, 각각의 미션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해준다.

▼ 수많은 전투기를 직접 조종한다!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실제 전투기들을 조종해본다. 40여 가지나 되는 세계 유수의 전투기들의 조종석에 탑승하여 자신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하늘을 정복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