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르네상스> (http://ge.hanbiton.com)는 금일(8월19일)부터 아주 특별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루 5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들을 대상
으로 진행되며 플레이 다음날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만 체크하면 해당 날
짜에 지정된 아이템을 100%받을 수 있다.

특히, 출석 체크판의 ‘블루 라벨 데이’에 출석을 하는 유저는 ‘소울 크리스탈’, ‘스테로이드 앰플’과 같이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고, 현물 경품으로는 ‘르네상스’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GE OST 3집’과 ‘머니클립’을 포함해 ‘온라인 문화 상품권’, ‘조위기어 게이밍 마우스’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10회 이상 출석 체크를 한 유저 전원에게는 ‘전투교범 달인편 7일’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9월 GE VIP 카드’가 제공된다.

또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당원들 끼리 즐길 수 있는 전용 미션을 업데이트했다.

당 전용 미션은 최대 30가문이 함께 미션 수행할 수 있으며, ‘빛나는 수정’ 아이템 50개가 있어야 미션 입장이 가능하다. 해당 미션을 수행하면 신규 추가된 ‘르 스카르체’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르 스카르체’ 방어구는 ‘엘리트 르 노와르’와 같은 상위 장비를 제작하기 위한 등급 결정체 재료로 활용될 수 있으므로 장비 제작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유익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11일 르네상스 업데이트로 일본에서도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그라나도 에스파다:르네상스>에 대한 이벤트 및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