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사]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MMORPG(다중접속 온라인 역할 수행게임) ‘드라고나 온라인(이하 드라고나)’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9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라고나’는 라이브플렉스가 2년 6개월여 동안 개발한 대작 온라인게임으로 지난 5월 1차 비공개테스트를 마친 후 두 번째로 일반 유저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테스트를 위해 지난 8월 13일부터 사전 신청한 총 4만 8천명 중 1만 5천명을 선발하였으며, 게임 클라이언트 파일도 8월 31일부터 미리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테스터 선발에서 탈락되었거나 신청을 하지 못한 유저들도 가맹 PC방에서는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하고 있다.

또한,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를 위해 23인치 모니터, 외장하드, USB 스탠드,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캐릭터가 15레벨을 넘어서면 추첨을 통해 모니터와 외장하드 등을 증정하며, 세오나 산란장 던전의 보스 몬스터 ‘세오나’를 처치하면 총 300명에게 3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각종 버그 및 개선 사항을 게시하면 드라고나 기념 USB 스탠드와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오는 9월 22일까지 ‘드라고나’의 플레이 장면을 UCC 동영상으로 만들어 응모하면 캐논 EOS500D 디지털카메라와 아이팟터치, 문화상품권 등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테스트 첫 날인 9월 1일에는 이벤트 형식의 사전 스트레스 테스트도 진행된다. 정식 서버 오픈 시간인 오후 3시보다 2시간 앞당긴 오후 1시에 한시적으로 서버를 열게 되며, 이 시간 동안 게임 서버의 문제가 발생하여 게임 접속이 안될 경우 해당 시간에 참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정재목 개발 본부장은 “많은 분들께서 이번 테스트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테스트에서 드라고나 만의 개성 있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자세한 내용은 드라고나 홈페이지(http://dragona.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홍보모델로 활동하는 일본배우 ‘아오이소라’의 화보촬영 이미지도 함께 볼 수 있다.


☞『 드라고나 인벤 』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