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은게임]


조은게임이 시공을 초월한 무협 게임 ‘수 온라인’의 특급 업데이트를 9월16일 단행한다고 밝혔다.

조은게임의 유병현 대표는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수온라인 ‘용신’ 버전은 이번 8월말에 오픈 될 계획으로 진행했으나 업데이트 규모가 예상 외로 커 오픈 시기가 연기돼 수온라인의 업데이트를 기다리던 유저들에게 약속을 지키지 못한 점에 양해를 구함과 동시에 그만큼 기대해도 될 내용으로 꾸며져 있어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주요 업데이트 내용으로 소환수와 합체해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는 융합시스템, 일명 마상전투라 불리는 교통수단에 탑승하여 전투를 하는 교통수단, 12성좌에 캐릭터의 능력을 더 강화시키는 성좌시스템, 소환수를 강화시키면 자신도 강화되는 영혼분배 시스템, 정기적인 시스템 이벤트, 속성 증가형 패션 아이템, 저레벨부터 고레벨까지 고루 사용할 수 있는 영물, 제신임무 등 퀘스트, 신규맵 등을 꼽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유저는 새로 추가된 선사시대에서 봉인이 풀린 마왕을 찾아 원시인과 집채만한 공룡들과 맞서야 하고 또 달의 악마인 월마에게 쫓겨난 12개 별자리 신들을 돕거나 맞서는 신들의 세계로 들어가 시공을 초월한 이야기와 모험을 만끽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