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캐주얼 슈팅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에 개성 넘치는 신규 캐릭터 케피를 추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케피(Kephi)는 인기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와 카드라이더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잘 알려진 친숙한 캐릭터로, 슈팅 게임의 특성에 맞춰 버블파이터에 등장해 새롭게 탄생됐다.

버블파이터 신규 캐릭터인 ‘케피’는 기존 캐릭터들에 비해 체력(HP)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적대전과 좀비대전에 등장하는 물통과 물폭탄 보급품 아이템을 획득할 경우 체력을 바로 회복할 수 있다.

케피 추가를 기념한 케피 패키지도 선보인다. 케피 패키지에 포함된 케피 캐릭터 카드를 소지하면 게임 중 게임머니를 1.5배 추가로 지급 받게 된다.

버블파이터 개발팀 임동일 팀장은 “체력이 강화된 신규 캐릭터 케피는 보다 안정적인 플레이를 기대할 수 있다”며, “케피는 다른 캐릭터들과 조화를 이루면서 게임의 재미를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2일에 업데이트한 해적대전에 경기장 팡팡 스타디움 미션이 추가됐다. 경기장 팡팡 스타디움은 베타 서비스 시작부터 화제를 모은 인기맵으로 좁은 골목에서 주변 구조물을 이용해 해적들을 공략할 수 있다.

한편, 9월 18일부터 26일까지 한가위를 맞이해 루찌 획득을 증가시키는 한가위 복주머니 등 희귀 아이템 한정판매 및 루찌맵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