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에 신대륙이 쏟아진다! ㈜웹젠(대표 김남주)은 28일 뮤 온라인 테스트 서버에 ‘뮤 온라인 에피소드: 쿤둔의 역습’ 1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뮤 온라인 에피소드 1: 쿤둔의 역습’ 은 쿤둔과 계약을 맺은 마족 헬마이네와 발가스 군단의 습격을 배경으로 한 대규모 업데이트로 아이다와 크라이울프, 잃어버린 칼리마 등 신규 맵 3종을 포함하고 있다.


1차로 업데이트되는 아이다 맵은 뮤 대륙에서 오랫동안 격리된 채 마물들의 지배를 받고 있던 신비한 숲을 테마로 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킬 및 공격 패턴을 가진 신규 몬스터 5종과 보스 몬스터 헬마이네가 출현한다. 전체적인 난이도는 중저레벨 유저에게 맞춰져 있으며 노리아 맵에 있는 워프 게이트를 통해 이동가능하다.


고레벨 유저를 위한 크라이울프 월드와 잃어버린 칼리마 맵은 8월 초 이루어지는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30일까지 전국 뮤 가맹 PC방에서 신규 15일 체험권을 배포, 뮤 온라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웹젠 김영환 뮤 사업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컨텐츠를 한꺼번에 선보일 뿐 아니라 중저레벨을 위한 별도의 맵을 마련한만큼 뮤 온라인 유저들에게 남다른 의미로 다가설 것이라 생각한다”며 “아직 뮤 온라인을 해보지 못한 게이머들도 신규 체험권을 통해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뮤 온라인 공식 웹사이트(www.muonline.co.kr)에서 볼 수 있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