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코인터랙티브(대표 한상은)는 7월 29일(금) 정기점검 시간을 기해 라스트카오스의 시작 지점인 ‘쥬노 마을’이 새로운 모습으로 재 탄생한다고 밝혔다.


라스트카오스의 얼굴 격인 쥬노 마을은 금번 리모델링으로 인해 중세시대 특유의 고급스럽고 웅장한 건물 등의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며, 상업 지구를 새롭게 형성해 기존의 복잡했던 마을 구조를 단순화 시킴으로써 상점 이용에 편의를 제공한다. 따라서, 플레이어들은 원하는 물건을 사기 위해 마을 이곳 저곳을 뛰어다니는 수고를 덜게 되었으며, 남쪽 기사단 앞쪽에 있던 스타트 포인트를 북문과 서문의 중간지점으로 변경해 편리하게 필드로 나갈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마을 내에 유저간 힘의 대결을 펼쳐 볼 수 있는 pvp지역도 추가한다. PVP 지역은 마을의 동쪽에 위치해 있으며 누구나 자유롭게 입장하여 다른 플레이어들과 자유롭게 대결을 할 수 있다. pvp지역에서는 대결 하다가 죽더라도 경험치 및 sp의 패널티가 전혀 없다.


라스트카오스 마케팅 담당 김준현 팀장은 “쥬노 마을의 리모델링으로 유저들은 한층 더 세련되고 편리해진 라스트카오스에서 중세판타지게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불편 사항을 귀담아 개선하는데 있어 소홀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라스트카오스에서는 7월 29일(금)부터 8월 12일(금)까지 쥬노 마을 재탄생을 기념하며 과일서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과일서리 이벤트는 “후견인 여름 보너스 지급” 이벤트를 기본으로, 8월 2일(화)부터 5일(금)까지는 “수박 먹고 렙업하고”이벤트를, 5일부터 9일(화)까지는 “참외 먹고 공부하자!”이벤트를, 9일부터 12일(금)까지는 “자두 먹고 대박의 꿈을”이벤트를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한다.


“후견인 여름 보너스 지급”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후견인 시스템을 통하여 기존 유저가 신규유저 양성에 성공하면 명성 포인트를 100% 추가 지급하고, 신규 유저가 20레벨 달성에 성공하면 각 캐릭터 별 25+3검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라스트카오스의 쥬노 마을과 과일서리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라스트카오스 공식 홈페이지(www.lastchao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