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닌자 씨어리(Ninja theory Ltd.)가 개발한 통쾌한 액션 서유기‘인슬레이브드(ENSLAVED)’를 10월 7일에 발매, 예약 판매는 9월 30일 ~ 10월 5일까지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슬레이브드’ 소설 ‘서유기’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전쟁의 상흔과 재앙 같은 이상 기후로 폐허가 되어버린 지상에서 극소수만이 살아남은 150년 후의 지구를 그렸다.




플레이어는 몽키가 되어 트립의 부하로서 서쪽을 향한 돌아올 수 없는 여정을 떠나게 된다. 트립은 몽키의 강력한 힘과 기술만이 고향으로 돌아갈 유일한 수단이란 것을 간파하고 노예의 머리띠를 해킹하여 몽키에게 씌우게 된다. 이제 여러분은 몽키의 강력하고 유연한 신체 능력과 트립의 약삭빠른 행동과 과학 기술에 정통한 지식으로 그들의 앞을 가로막는 로봇들과 맞서 싸워야 한다. 목숨으로 이어진 주인공들의 모험은 이제 시작일 뿐인 것이다.




또한, 예약 판매 기간 내에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주인공 몽키의 특전 스킨인 닌자 몽키 팩과 클래식 몽키 팩, 그리고 트립의 특전 스킨인 섹시 로봇 트립 등 총 3개의 DLC를 증정할 것이다. 본 특전 DLC는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은 사전 문의를 통해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
ENSLAVED™:Odyssey to the West™©2010 NAMCO BANDAI Games America Inc.All rights reserved, Created by Ninja Theory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