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멀티 터치 스크린에 대응하는 신감각 실시간 전략 게임 ‘R.U.S.E’를 PC로 10월 18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예약 판매는 10월 8일부터 10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 한다.

‘R.U.S.E’는 적을 속여 일소하는 기만을 컨셉으로 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정찰 부대를 적극 활용하여 전황을 정확히 파악한 후에 상대의 급소를 찌르거나, 가짜 건물과 병력 등을 활용해 적들의 판단을 흐려 일망타진하는 호쾌함을 맛볼 수 있다. 물론 여타 전략 시뮬레이션과 같이 다양한 병과와 병기를 생산하고 능력을 업그레이드 요소도 존재한다. 또한, 온라인 플레이를 지원하여 최대 8명이 서로 협동 혹은 대결하여 속도감 있는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다. PC 버전의 경우, 멀티 터치 스크린 등의 환경이 구축되어 있다면 WAR GAME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10월 8일 ~ 10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약 판매 사은품으로는 게임 내 등장하는 Decoy Tank(가짜 탱크)를 삽입한 고급 열쇠 고리가 증정될 예정이다. 수량에 제한이 있으므로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는 수량 확인 후 결정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