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intralinks]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laystation®Move와 대응하는 통쾌한 건 슈팅 게임 ‘타임 크라이시스 레이징 스톰’을 10월 19일에 발매하며, 예약 판매는 10월 13일 ~ 10월 17일까지 진행될 것이라 밝혔다.


‘타임 크라이시스 레이징 스톰’은 전통적인 건 슈팅 액션에 배경 오브젝트 파괴 시스템과 온라인 모드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모드로 게임성에 깊이를 더한 최고의 슈팅 게임으로, 무엇보다도 Playstation®MOVE와 진동 기능을 포함하여 완벽 대응하기 때문에 몰입도를 한층 높여줄 것이다. 더욱이 본 작인 레이징 스톰 외에도 ‘타임 크라이시스4 아케이드‘, ‘데드 스톰 파이러츠’같은 명작 아케이드 게임의 콘솔 버전이 포함되어 있어서 일석삼조의 이득을 노릴 수 있는 알찬 타이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예약 판매 기간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타임 크라이시스 레이징 스톰’의 이미지가 삽입된 PSN CARD 3,000원권을 제공한다. 수량은 한정되어 있으므로 이에 대한 확인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의 주요 특징

나의 패키지로 3가지 게임을 즐기자!
패키지를 개봉하면 3개의 게임이 수록되어 있다. 일본에서만 아케이드로 발매된 ‘데드 스톰 파이러츠’와 마찬가지로 아케이드 전용이었던 ‘타임 크라이시스4’, 그리고 ‘레이징 스톰’까지. 그야말로 1석 3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장르 사상 첫 멀티 플레이 모드
게임에 따라 레이징 스톰은 최대 4~8인이 함께 할 수 있으며, ‘데드스톰 파이러츠’와 ‘타임 크라이시스4’는 온라인 랭킹 보드를 제공하므로, 전 세계 게이머들과 자신의 실력을 비교하고 경쟁할 수 있다.


▼ 다양한 게임 모드
아케이드 – 친구와 함께 적들을 제압하라. 또한 온라인 랭킹 보드로 자신의 순위를 확인하자!
스토리 – 아케이드 버전을 개량하여 프리 로밍 모드로 무장한 새로운 스테이지들! 액션 또한 추가되었다!
센트리 – 최대 4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드! 교도소 폭동으로 탈주하는 죄수들을 제압하라! 누가 많이 득점하는지 경쟁해보자!
배틀 – 처음으로 도입된 온라인 대전!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죽고 죽이는 배틀 로얄을 펼친다!



▼ PlayStation®Move 완벽 대응
2010년 9월 국내 발매가 이루어진 PlayStation®Move와도 완벽한 호환을 제공하여 보다 자연스럽고 직관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추후 건콘3와도 호환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