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펙트월드는 오는 25일 '페르소나5: 더 팬텀 X'에 4.7.2 버전 '인연이 꽃피는 연말연시'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P5R과의 특별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신년 맞이 대규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메멘토스 깊은 곳의 이변을 조사하러 간 루페르를 찾던 중, 길을 잃은 쌍둥이 간수 '쥐스틴&카롤린'과 조우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와 함께 P5R 특별 콜라보 스토리 '감시자의 은총'이 추가된다.
신규 5성 한정 만능 속성 자율 캐릭터 '쥐스틴&카롤린'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며, 인지 트라이얼 체험이 동시에 오픈된다. 또한, 신규 스토리 '인연이 꽃피는 연말연시'를 통해 동료들과 함께 새해를 보내는 에피소드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규 도전 콘텐츠 '이도 투석의 상'과 주기적으로 갱신되는 '욕망의 갤러리'가 추가되며, 임무를 통해 한정판 및 히든 모델을 포함한 '쌍둥이 간수' 테마의 캡슐을 수집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아울러 '신년 특별 로그인 선물'과 매일 진행되는 '운세 추첨'에 참여하면 운명, 코인 등 다양한 보상과 함께 '괴도·군청색 의상' 획득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팬텀 패스' 시즌 16, '대부호' 신규 시즌, 1월 5일 오픈되는 '가시덤불 시련 - 세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