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는 오늘 마인과 잃어버린 왕국™ 타이틀의 출시 일을 확정했다. 이 게임은 멋진 스토리를 따라 인공지능이 조종하는 강력한 친구와 함께 세계를 여행하며 적을 물리치고 복잡한 퍼즐을 풀어 왕국을 어둠에서 구원하는 내용이다. Game Republic이 개발한 마인과 잃어버린 왕국™ 게임은 국내에서 11월 23일에 한글화되어 발매될 예정이며 플레이 가능한 데모는 10월 26일에 Xbox LIVE® 마켓플레이스 및 PlayStation®Network에 공개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재빠르고 민첩한 주인공인 테페우가 되어 용기와 우정을 바탕으로 한 감성적인 여행을 하게 된다. 만약 강력한 힘이 필요한 상황이 닥치면 그의 거대한 친구 마인의 힘을 빌려라. 게임 도중 아름다운 환경에서 구할 수 있는 여러 열매들을 통해 마인의 잃어버린 힘을 되찾고 이전에는 통과하지 못했던 곳을 지나갈 수도 있다.

마인과 잃어버린 왕국™은 인공지능과의 협력 플레이와 주인공의 은신, 액션, 길 찾기 및 전투 등의 행동을 스토리 속에 적절히 조화시켜 절대로 잊지 못할 만큼 인상적인 게임이 될 것이다. 주인공과 마인은 각자의 목표를 위해 서로 힘을 합쳐 그들의 앞을 막고 있는 장애물을 뚫고 두 존재의 앞 길을 만들어야 한다. 둘의 친밀한 관계는 스토리가 끝날 때까지 계속 이어진다.

곧 공개될 데모에서는 주인공이 마인을 처음 만나게 되는, 게임의 처음 부분을 진행하게 된다. 그들의 모험은 예전엔 아름다웠지만 어둠에 잠식당한 왕국에서 시작한다. 데모 플레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강력한 적들을 물리치고 퍼즐을 해결하는 등 본편을 플레이할 때의 감동을 살짝 맛볼 수 있다.

마인과 잃어버린 왕국™은 국내에서 11월 23일에 한글화되어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