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타즈]



㈜엔타즈(대표 김현수, www.entaz.com)는 스타일리쉬 대작 액션RPG 모바일 게임 ‘아이라’를 28일 SKT를 통해 출시한다. ‘아이라’는 마병기 베리얼의 힘으로 세상을 지배하려는 형 렉셀에 맞서 싸우는 주인공 ‘그리드’의 영웅서사시다.

‘아이라’는 SKT의 11월 킬러게임으로 선정될 정도로 새로운 게임방식과 탄탄한 구성으로 출시 前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라’의 특징은 새로운 콤보 시스템과 화려한 스킬 효과로 게임의 재미를 살린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을 지향한다는 점이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유저가 직접 스킬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개별 콤보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커스텀 콤보 시트템’으로 기존 액션 RPG와는 달리 유저가 다양한 콤보를 창조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콤보 시스템은 화려한 스킬효과를 비롯하여 액션의 잔상효과에 이르기까지 역동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비주얼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역동적인 캐릭터 이미지와 다양한 코스튬은 눈을 즐겁게 하고, 약 500개의 던전으로 구성된 방대한 스케일과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살아있는 배경’은 다채로운 재미와 볼 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총 26개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데다 비, 눈, 아지랑이 등 배경의 환경 변화에 따라 맵이 영향을 받아, 유저들의 전략적인 선택에 의해 배틀 결과가 달라져 게임의 재미도 한 층 높아졌다.

‘아이라’는 출시일인 28일부터 31일까지 네이트 최신게임 메뉴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받을수 있고, 11월 1일부터 한달 간은 ‘11월의 킬러 게임’으로 네이트 접속 후 게임카테고리에서 추천게임 배너를 클릭하거나 SKT 게임 사이트인 GXG.com 메인페이지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KT와 LGU에서도 11월 말 출시될 예정이고 정보이용료는 4,000원이며 문의전화는 02-2026-4514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