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부패한 로마의 중심지를 전복시키려는 암살자 에지오의 활약을 그린 ‘Assassin’s Creed®Brotherhood’를 자막 한글화 하여12월초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ssassin’s Creed®Brotherhood’는 유비 소프트(대표 홍수정)가 개발한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작의 주인공인 ‘에지오’를 중심으로 부패한 로마의 권력층과의 암투를 그린 오픈 월드 기반의 암살 액션이다. 해외 언론에서는 이번 타이틀에 대해 액션성과 어드벤쳐성이 강화된 싱글 플레이와 최초로 시도되는 멀티 플레이에 대해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미디어인 Gametrailer에서 유저 평가도 9.5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또한, 해외에서의 예약 판매량도 전년도에 비해서 30% 이상 증가하는 등 여러 가지로 호조를 띠고 있다.

유비 소프트와 인트라링스는 침체되어 있는 국내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유저들이 대작 타이틀인 ‘Assassin’s Creed®Brotherhood’를 보다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글화 정책을 고수하여 자막 한글화를 하기로 결정하였다. 앞으로도 양사는 양질의 컨텐츠 제공과 더불어 유저들이 언어의 장벽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제품 정보

발매 예정일 : 2010년 12월 초
기종 : PS3 / XBOX360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 인트라링스
장르 : 암살 액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