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과거 PC 게임으로 명성을 떨쳤던 고어 액션 게임 ‘스플래터 하우스’를 11월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플래터 하우스’, 90년대의 전설적인 고전 게임 리메이크 되어 돌아왔다. 플레이어는 릭이 되어 마스크에 숨겨진 괴이한 힘을 사용해 오컬트에 미친 웨스트 박사에게 끌려간 자신의 애인을 구출하기 위해 부패한 공간에서 공포와 싸우게 된다.

‘새로운 콤보 시스템과 릭의 능력 중 하나인 스플래터 킬을 이용한 매력적인 전투는 플레이어에게 영화 같은 잔인함을 선사하며 적을 짓이겨버린다. 수많은 무기와 주변 환경을 이용한 공격, 수수께끼의 가면이 가지고 있는 어둠의 힘을 이용해 당신의 길을 가로막는 모든 적에게 지옥을 보여 주어라!

피를 끓게 하는 헤비 메탈 OST와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 잔인한 효과가 함께 한다. 무엇을 망설이는가? 스플래터 하우스로 들어와 진정한 공포를 느껴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 인기 게임 시리즈의 부활 : 과거의 인기 호러 액션 게임이 Gordon Rennie(‘저지 드레드’의 작가)가 쓴 새로운 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으로 부활했다.

- 공포의 절정 : 21세기에 새로 디자인된 적들을 직접 맞닥뜨린다. 공포스러운 괴물들과 변이된 적들이 새로운 능력으로 당신을 압박한다!

- 극도의 잔인함 : 신비한 가면의 힘을 이용해 적들을 찢어버리고 사방으로 흩어지는 피와 내장의 조각들을 감상하라.

- 당신을 긴장시키는 전투 : 섬세하게 개발된 시스템을 이용해 릭이 벌이는 전투를 상상도 하지 못했을 것이다! 다양한 무기들과 지형을 이용해 적들을 물리치며 진정한 피의 축제를 연다!

- 다양한 스테이지 : 하워드 필립스 러브그래프트 풍의 비쥬얼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호러 무비의 악보와 헤비(데스) 메탈로 불길한 세계관을 표현하며 긴장감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