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김병관 www.webzen.co.kr)의 총 싸움 게임(FPS) ‘배터리 온라인’(BATTERY, Battle Territory)이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인 공개테스트(OBT) 준비에 들어갔다.

웹젠은 금일(11월04일) ‘배터리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규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1,2차 비공개테스트(CBT)에 참여했던 테스터들의 랭킹 순위를 게시했다. 이번 게시 된 개인 랭킹순위는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그 점수가 계속 유지된다.

실제 게임플레이를 바탕으로 제작 된 새 티저 영상에서는 ‘폭격’, ‘헬기 지원’ 등 ‘배터리 온라인’만의 전투 지원 콘텐츠 뿐 아니라, ‘실시간 그림자’, ‘사전시각화 기법’등이 적용 돼 더욱 자연스러워진 캐릭터 움직임과 높은 품질의 그래픽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현대전쟁을 묘사하고 있는 ‘배터리 온라인’에서는 ‘무인 정찰기’, ‘로켓포’등의 현대전 신무기들과 ‘개인 스킬’, ‘전리품’등 기존 온라인FPS게임들과 차별되는 시스템들이 다수 적용 됐다.

또한, ‘봇 모드’, ‘폭파 미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 CBT를 거치면서 업그레이드 된 게임 시스템들이 모두 적용되는 한편, 초보자를 위한 신규 튜토리얼도 새롭게 등장한다.

웹젠은 서버 혼잡을 피하기 위해 오는 11월 10일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제 공개 테스트 서비스는 11월 11일부터 시작한다.

‘배터리 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정석 PD는 “첫 공개 후 6개월 여간 CBT를 비롯한 여러 테스트를 거쳐 게임성과 안정성에서 월등한 향상을 마쳤으며, 최적화 작업에도 많은 개발력을 집중해 왔다”면서, “시원한 타격감의 현대전투을 마음껏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금일 공식 홈페이지 운영 개시를 기념해 각종 홈페이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랜 가입, 로그인 회수 등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 및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고, OBT 개시 후에는 경험치 제공과 현물상품 선물이 준비 된 홈페이지 이벤트는 OBT개시 후인 오는 12월 9일까지 계속 된다.

‘배터리 온라인’의 새 티저 영상 및 공개 콘텐츠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btr.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