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머리와 몸을 함께 사용하는 새로운 방식의 두뇌 훈련, XBOX360용 Kinect(키넥트) 대응 교육용 소프트웨어 ‘닥터 카와시마의 바디&브레인 엑서사이즈’를 11월 중에 발매할 예정이라 밝혔다.

‘닥터 카와시마의 바디&브레인 엑서사이즈’는 스웨덴 왕립 카로린스카 연구소의 객원 연구원, 동북대학 가령연구소의 조수, 전임 교사를 거쳐, 현재 동북대학 가령의학연구소의 교수직을 맡고 있는 일본 내 ‘브레인 이미징’ 연구의 일인자인 카와시마 유타 박사가 감수를 맡은 교육용 소프트웨어이다.

본 타이틀은 두뇌 훈련이지만 단순히 앉아서 하는 그런 교육용 소프트웨어가 아니다. 몸도 함께 사용해서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새로운 교육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이는 XBOX360의 동작 인식 컨트롤러인 ‘Kinect(키넥트)’가 있기에 가능한 방식으로, 기존의 머리만 훈련하여 자칫 지루함을 유발할 수도 있는 소프트웨어를 몸도 함께 움직이도록 하여 그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자, 이제 여러분의 두뇌에 새로운 자극을 줄 때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 젊은 두뇌를 만들자
주어진 문제를 순서대로 풀어 뇌 연령을 측정한다. 매일 매일 꾸준한 훈련을 위해 다양한 훈련에 도전하자!

▼ 새로운 방식의 두뇌 훈련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 머리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몸도 함께 움직여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다양한 분야의 문제에 도전
팔을 시계침처럼 움직여 시각을 표시하거나 숫자를 순서대로 터치하고, 발로 숫자를 차는 등 독특한 문제가 다량 수록되어 있다.

▼ 훈련의 효과를 확인하자
훈련 결과는 자동으로 기록되어 각 문제의 성적과 뇌연령 추이를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다. 성적 변화를 확인해가며 자신의 성과를 실감해보자.

▼ 훈련의 효과를 확인하자
두뇌 훈련은 혼자만 하는 것이 아니다. 이제는 가족과,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문제에 도전해보자. 즐겁게 경쟁하며 두뇌를 단련하고, 훈련이 끝나면 다 같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자.

☞ 인트라링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