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아름다운 판타지 세상 속에서 마인과 도적 청년의 우정을 그린 PS3/XBOX360용 기믹 액션 어드벤쳐 ‘마인과 잃어버린 왕국’가 금일 발매된다.

‘마인과 잃어버린 왕국’은 폭스 소울(한글화)을 개발한 게임 리퍼블릭이 개발한 신작으로 판타지 세계관 속에서 펼쳐지는 마인과 어떤 도적 청년의 우정과 모험을 그린 액션 어드벤쳐이다. 본작의 프로듀서인 우치야마 다이스케 씨는 PS2 시절부터 드래곤볼 Z, 나루토 – 나루티밋 히어로 등 유명 애니메이션 기반의 게임뿐만 아니라, 닷핵(.hack//) 시리즈의 프로듀스도 담당해온 경력이 있다.

요즘 같이 폭력성이 높고 자극적인 비쥬얼의 게임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마인과 잃어버린 왕국’은 귀여운 마인이라는 캐릭터와 함께 머리를 써서 장해물을 극복하고 때때로 주인공과의 우정을 거론하며, 부드럽고 아름다운 표현 기법으로 플레이어의 감성을 자극할 게임이 될 것이다.

자막 한글화로 금일 발매되는 ‘마인과 잃어버린 왕국’에서 그려지는 마인과의 모험이 플레이어의 감성을 자극하는, 마음 한 켠이 따뜻해지는 경험이 되길 바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 기묘한 콤비 결성
강력한 몬스터와 협력하여 어둠의 군단을 물리치고 다양한 퍼즐을 창의적인 방법으로 해결하라.

▼ 새로운 세상이 펼쳐지다
괴물, 퍼즐, 모험으로 가득한 타락한 왕국을 탐험하라.

▼ 다양한 게임 플레이
은신과 퍼즐, 지형과 전투가 적절히 조합된 잊을 수 없을 정도로 멋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설적인 개발자 참여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장이 판매되고 언론에서도 극찬을 받았던 레지던트 이블(바이오 하자드)과 스트리트 파이터2 시리즈를 제작한 오카모토 요시키가 감수를 맡았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 2010년 11월 23일
퍼블리셔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 PS3/XBOX360
장르 : 기믹 액션 어드벤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