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헤비 메탈과 극한의 폭력이 융합한 PS3/XBOX360 용 고어 액션 게임 ‘스플래터 하우스’가 오늘 발매된다.

‘스플래터 하우스’는 주인공 릭은 여자친구인 제니퍼와 함께 웨스트 박사의 저택을 방문 하였다가 죽음의 위기에 처한다. 하지만 그 때 의문의 마스크와 마주하기 되고, 마스크 덕분에 죽음에서 부활하여 사상 최강의 괴물로 태어난다.

‘스플래터 하우스’는 무한한 파괴를 즐길 수 있는 고어 액션 게임으로 헤비 메탈이 어우러져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플레이어는 전대미문의 괴물이 되어 제니퍼를 구출하려는 릭의 앞길을 막는 온갖 괴물들을 쓰러뜨려야 한다. 그것도 아주 잔인하게!

고어 액션을 표방하는 게임답게 릭은 모든 것을 파괴할 수 있고, 게임 진행에 따라 점점 향상되는 능력을 사용하여 괴물을 절단 내거나 짓이기고 찢어 발긴다. 화면은 이내 피로 물들게 되고 그 피가 바로 릭에게 새로운 능력을 선사하기도 한다. 그야말로 내면에 잠재되어 있는 폭력의 욕구를 이 게임을 통해 모두 표출해낼 수 있는 것이다.

게다가 원작 ‘스플래터 하우스1, 2, 3’가 모두 수록되어 있어 원작의 팬들에게도 그리운 향수를 느끼게 해줄 것이다. 과거 밤을 새가며 플레이 하고 어려움에 좌절하기도 했던 스플래터 하우스 클래식, 그리고 오리지널 스토리와 HD화질로 정밀하게 구현된 극한의 폭력으로 올 겨울을 화끈하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 인기 게임 시리즈의 부활 : 과거의 호러 액션 게임이 Gordon Rennie(‘저지 드레드’의 작가)가 쓴 새로운 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으로 부활했다.
- 공포의 절정 : 21세기에 새로 디자인된 적들을 직접 맞닥뜨린다. 공포스러운 괴물들과 변이된 적들이 새로운 능력으로 당신을 압박한다!
- 최고의 잔인함 : 신비한 가면의 힘을 이용해 적들을 찢어버리고 사방으로 흩어지는 피와 내장의 조각들을 감상하라.
- 당신을 긴장시키는 전투 : 섬세하게 개발된 시스템을 이용해 릭이 벌이는 전투를 상상도 하지 못했을 것이다! 다양한 무기들과 지형을 이용해 적들을 물리치며 진정한 피의 축제를 연다!
- 다양한 스테이지 : 하워드 필립스 러브그래프트 풍의 비쥬얼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호러 무비의 악보와 헤비(데스) 메탈로 불길한 세계관을 표현하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 2010년 11월 23일
퍼블리셔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 PS3/XBOX360
장르 : 고어 액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