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라비티]


기존 FPS와 다른 색다름을 강조한 해브 온라인은 24일부터 28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프리 CBT를 진행한다.

이번 CBT는 별도의 테스터 신청 절차와 인원 제한 없이 공식 홈페이지(http://haveonline.game.gnjoy.com) 회원가입만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했으며, 특히 주말인 27일과 28일은 2시부터 10시까지 집중 테스트가 진행된다.

해브 온라인은 피규어들의 전쟁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개발된 3인칭 슈팅게임으로 기존 FPS와 달리 깜찍한 캐릭터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안정적인 시점 등 귀엽고 밝은 게임성을 갖춰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투 도중 상황에 따라 실시간으로 무기를 교체할 수 있는 웨폰 체인지 컨트롤 시스템과 데스매치전, 아이템전, 근접무기전 등 여러 게임 모드가 존재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지난 23일 해브 온라인의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으로 유저들이 안정적인 게임 접속과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와 함께 많은 유저들이 테스트에 참여해 게임을 미리 즐기고,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5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CBT 기간에 캐릭터 스크린샷 응모와 해브 온라인 게임 관련 스크린샷, 동영상을 개인 블로그나 미니 홈피 등에 올려서 응모하는 붐업 이벤트, 주말 기간 집중 테스트 시간에 접속하는 주말 접속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과 CGV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매일 게임 접속, 한 시간 플레이, 100킬 달성 등 세 가지 미션 달성 이벤트를 통해 아이팟 터치 4세대와 후지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 등을 지급한다. 또한 매일 업데이트되는 설문조사 댓글 이벤트 참여 유저들을 위해 아이팟 나노 5세대와 영화 상품권 등을 푸짐함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CBT 기간 동안 그라비티 PC방 가맹점에서 플레이한 유저들 대상으로 경험치와 포인트를 추가 지급, 추첨을 통해 OBT 이후에 사용 가능한 게임 내 아이템도 지급한다.

정세윤 그라비티 개발전략그룹장은 “이번 CBT는 인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만큼 기존 FPS 장르에서 느껴보지 못한 해브 온라인만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며 “이번 CBT는 해브 온라인에 대한 평가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향후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