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우콤]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를 서비스하고 있는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2일 겨울방학시즌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전야이벤트를 공개. 유저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2011 테일즈런너 ‘카오스 : 새로운 시작’ 이라는 타이틀 아래 진행되는 겨울방학 업데이트에 앞서, 전야이벤트로 12월 11일 ‘공짜아이템 데이’를 실시한다.


유저들은 블랙 또는 화이트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각 세트는 인기아이템 1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짜아이템 선택은 12월 11일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가능하다.


더불어 일반아이템보다 강력한 능력을 가진 연금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아이템 제작시스템인 아린의 연금을 TR(테일즈런너 게임머니)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전면 무료화 된다.


전야이벤트 실시와 함께 겨울방학 프로모션 타이틀인 ‘카오스 : 새로운 시작’의 첫번째 스토리만화가 공개된다. 500일만에 선보이는 신규캐릭터 ‘유키’는 물론 닌자 집단과 알리바바와 40인의 도적 등 다양한 인물이 출연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나우콤 임헌중 PM은 “전야이벤트를 공개하며 겨울방학 업데이트 대장정의 첫 걸음을 내딛었다. 공짜아이템 데이를 통해 부담없이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하였다. 새로운 시작이라는 타이틀에 부합하는 이벤트와 즐거움으로 가득찬 테일즈런너를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