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애니메이션 건담 시리즈 기반의 PS3 용 전략액션 건담무쌍3의 예약 판매를 12월 13일 ~ 12월 15일까지 진행하며, 12월 16일에 발매할 예정이라 밝혔다.

건담무쌍3는 시리즈 최초로 온라인 모드를 지원한다. 최대 4명이 함께 협력 플레이를 즐길수 있는 모드로 혼자서는 클리어 할 수 없는 어려운 미션을 온라인 모드만의 독자적인 규칙에따라 파트너 서포트를 구사하여, 4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여 미션을 클리어 하는 것이 목표이다.

혼자서 혹은 Ai와의 플레이에 식상했다면, 사람 간의 절묘한 팀 플레이를 즐기도록 하자!

먼저 온라인 모드에 접속하면 플레이어가 직접 방을 새로 만들거나, 기존에 만들어진 방에 참여한다. 방을 만들었거나 참여할 방을 결정하였다면 기체를 선택하고 플레이 인원이 모일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이 때, 플레이어는 참가자 전원이 모일 때까지 혼자서 해당 미션을 플레이 하며 기다릴 수 있으며, 이를 대기 모드라고 한다. 대기 모드에서 획득한 전과는 미션 클리어 후 사후 평가에서 지급된다. 이 외에도 온라인 모드만의 다양한 규칙이 존재하므로 건담무쌍의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예약 판매 기간 내에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건담무쌍3의 고급 부직포 재질의 포스터와 무사 건담, 무사 건담MK-II를 게임 초기부터 사용할 수 있는 DLC 카드를 증정한다.

참고로, 무사 건담, 무사 건담 MK-II는 게임 내에서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사용할 수 있게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의 주요특징

    ▼ 비주얼을 일신하다

    셀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표현된 캐릭터는 뛰어난 구현도를 자랑하며 현실적으로 표현된 배경이 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 필드 시설의 추가로 전술 변화!

    전장은 다수의 필드로 구성되어 있고, 그 중에는 시설을 가진 필드도 존재한다. 그곳을 제압하면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잇다. 중요시설을 둘러싼 공방에 의해 전술의 폭이 대폭 증가한다.


    ▼ 동료와 함께 하는 전투

    전작은 오로지 홀로 험난한 전장을 누벼야 했다면, 이번 시리즈에서는 전장에 파트너를 호출하여 지원 공격을 요청할 수 있게 되었다.


    ▼ 애니메이션의 화려한 공격을 재현

    일반 공격, 차지 공격, 대시 공격을 조합한 콤보와 게이지를 모아 사용하는 SP 공격도 파워 업 하였다! 보다 화려한 연출로 전개되는 원작의 기술들을 마음껏 즐기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