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인터넷]


CJ인터넷(주) (대표이사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이하 SD건담)가 12월 정기 업데이트로 신규 S랭크 유닛과 원작 미션전을 추가하고 겨울방학을 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파멸의 화신으로 일컬어지는 ‘세라비건담’을 S랭크 신규 유닛으로 추가한다. ‘기동전사 건담OO(더블오)’ 시리즈에서 등장한 ‘세라비건담’은 한번에 소대 단위를 가루로 만들 정도로 강력한 파괴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세라비건담’은 GN바주카II와 GN캐논으로 무장해 절대적인 화력을 자랑한다. 또한 6개 빔 샤벨을 이용한 현란하고 위협적인 근접 전투를 펼치며, GN필드 장착을 통한 전방위 방어도 가능하다.


신규 원작 미션전도 선보인다. ‘붕괴하는 대지’는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SEED’의 3화에서 5화까지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단순히 적군을 격파하는 것이 아닌 적의 도주를 저지하는 새로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AS랭크의 ‘건담 맥스터 복서모드’ 등의 조합식과 신규 캡슐머신 등도 추가한다. 또한 겨울방학 기념 특별 퀘스트도 업데이트된다.


한편 SD건담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로는 23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대전 및 미션 종료시 ‘자쿠 캐논 조합식’, ‘티에렌(고기동형) 조합식’ 등이 담긴 선물상자를 랜덤 제공한다. 같은 기간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경험치를 추가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오퍼레이터도 무료로 지급한다. 1월 정기업데이트까지 스페셜 캡슐 머신도 만나볼 수 있다.


연말에는 새해 이벤트를 시작한다. 27일부터는 랭크별로 정해진 수집률을 만족시킨 이용자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SD건담의 최고 수집왕이 되자!’가 실시되며, 28일부터는 유닛 보관함 공구 이벤트를 시작한다. 29일부터는 ‘쿠르지스 전장’에서 보급함 격추 이벤트를 진행, 추가 경험치 및 포인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