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온라인 FPS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QWO)’은 2011년 새해를 맞아 ‘I LOVE ME, 보충수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QWO’ 는 지난 한해 변함없는 신뢰와 애정을 보여준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취지로 크리스마스 이브 기간에 ‘I LOVE ME’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그러나, 튜토리얼이나 상점, 대기방 등에 있었던 시간은 제외되고 2시간 이상 게임 플레이를 한 게이머에게만 이벤트 혜택이 주어져 일부 참가자들이 불만을 토로하기도 하였다.


‘QWO’ 측은 플레이 시간에 대한 공지를 게이머들에게 상세히 알리지 못한 점을 사과하고, ‘I LOVE ME’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추가 혜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I LOVE ME’ 이벤트에서 1~6999초 사이의 플레이 타임을 기록해 문화상품권을 획득하지 못한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월 12일부터 31일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개인별로 부족한 플레이 타임을 채우면 문화상품권이 100% 증정된다.


특히, 실제 게임에 접속하여 정상적으로 게임을 진행해야 플레이 타임이 누적되며, 튜토리얼, 상점, 대기방에 있는 시간은 포함되지 않는다. 게임 종료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최종 플레이 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드래곤플라이 ‘퀘이크워즈 온라인’ 조원정 개발팀장은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투명하게 진행되었으나, 게이머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부족했었던 점은 죄송스럽게 생각한다. 향후 QWO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보다 큰 혜택과 친절한 운영을 약속 드리며, 보다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늘 노력하겠다.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래곤플라이는 이번 이벤트 진행 후에도 열혈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QWO 공식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