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JCE]

JCE (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의 무한도전 5번째 캐릭터로 ‘무리수 길’을 업데이트하고 12일부터 무리하게 선물을 퍼주는 ‘무리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JCE는 지난해 11월부터 <프리스타일>에 무한도전 멤버들을 등장시켰는데 ‘유재석, 정형돈, 노홍철, 박명수’ 캐릭터에 이어, 이번엔 ‘길’ 캐릭터를 선보였다. 무한도전 캐릭터는 업데이트가 진행될 때 마다 그 캐릭터에 맞는 이벤트로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길’ 캐릭터는 방송에서 선보였던 ‘무리수 길’ 특유의 낄낄대는 표정과 후덕한 몸집에서 나오는 파워풀한 움직임이 그대로 재현되었다.

‘길’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2일부터 2월 9일까지 <프리스타일> 새해 첫 이벤트인 ‘무리水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프리스타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사용자에게 행운의 ‘7만 포인트’와 능력치 상승 아이템인 ‘VIP아이템’을 지급하고, 무한도전 캐릭터를 구입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무한도전 한정판 브릭 피규어’를 지급한다.

무한도전 캐릭터는 개성 넘치는 무한도전 세레머니와 코믹한 모션 그리고 방송을 보는 듯한 위트 넘치는 자막과 멤버 특유의 음성이 게임에 삽입되며, <프리스타일>을 즐기는 사용자에게 다른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무한도전 캐릭터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큰 기대감 속에 ‘쿨가이 정준하’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과 ‘국내 최고의 버라이어티 예능 <무한도전>’의 만남으로 기대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으며, 2008년 시작한 ‘걸 그룹 스타 마케팅’에 이어 <프리스타일>만의 확실한 마케팅 컨셉을 구축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의 무한도전 ‘길’ 캐릭터 업데이트 및 ‘무리水 이벤트’ 상세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http://fs.joycity.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