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온라인 FPS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QWO)의 최강 클랜을 가리는 클랜마크 대항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QWO의 클랜 시스템 활성화와 기존, 신규 유저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대항전은 오는 2월 6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 클랜전 에 참여해 획득한 누적 포인트로 상위 톱 10에 진입한 클랜에게는 고유의 클랜 마크를 별도로 제작해 등록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다.

현재 QWO는 상등병 이상의 계급을 지닌 게이머라면 누구든지 신규 클랜을 개설할 수 있으며 클랜 마스터를 포함해 클랜원이 5명 이상일 경우 정규 클랜으로 자연스럽게 전환되도록 구성되어 있어 처음 게임을 시작하더라도 주변 친구들과 함께 손쉽게 클랜 활동이 가능하다.

클랜 마크 대항전에 입상한 영광의 클랜 명단은 2월 7일 발표될 예정이며, 상위 입상 클랜에게는 클랜 마크 등록권한과 2월 19일 신도림 인텔 e스타디움에서 진행 예정인 ‘3차 오프라인 유저 정모 및 클랜 게임대회’ 우선 초청 자격도 제공한다.

클랜마크 대항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QWO 공식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