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FPS 개발명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의 잔혹액션 게임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SOF)’이 금일부터 ‘미친존재감’ 테스트에 전격 돌입한다고 밝혔다.

잔혹액션의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SOF는 1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테스트를 진행한다. 평일에는 오후 4시부터 11시, 주말에는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서버를 오픈하며 SOF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18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인원 무제한 테스트로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게임 유저 인터페이스(UI) 개편 및 총기 업그레이드와 용병 캐릭터 개인별로 자신의 입맛에 맞는 별명을 설정하고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네임태그’ 시스템, ‘기본형’부터 ‘헤비형’까지 세트별로 구성되어 있는 신규 장비 업그레이드 시스템이 대규모로 추가돼 SOF만의 차별화 된 게임성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지난해 10월 진행한 ‘프론티어 테스트’ 당시 테스터들의 건의사항을 적극 수렴해 SOF 고유의 게임성을 더욱 강화했고, 쾌적한 테스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테스트 시작 하루 전인 25일부터 게임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개시하는 등 원활한 게임 체험을 위한 준비를 끝마쳤다.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한 ‘미친존재감 테스트에서 미쳐보자’ 이벤트도 금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테스터들이여! 대동단결!’, ‘당신의 존재감을 떨쳐라!’, ‘당신은 잔혹의 달인’ 등 크게 3가지 종류로 진행되며, 주변 친구들과 SOF를 함께 체험하고 플레이타임 60분 달성, 게임의 특징 요소인 ‘너트 샷’, ‘칼 던지기’로 킬(Kill) 수를 올려서 상위 랭커에 도전하는 등 게임의 숨겨진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정 연휴를 따스하게 보낼 수 있는 ‘명절 선물 세트’와 SOF 특유의 게임 특성이 담겨있는 ‘호두과자 선물세트’, ‘최고급 다트 세트’, ‘고급 부엌칼 3종 세트’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드래곤플라이 SOF 손창형 개발팀장은 “차별화 된 게임성과 전투쾌감의 진면목을 체험할 수 있는 ‘미친존재감’ 테스트를 많은 유저들이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속에 SOF를 기다려 온 게이머들에게 알차고 흥미진진한 컨텐츠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플라이 SOF 페이지(sof.fpscamp.com)와 채널링 서비스 중인 엠게임 SOF 서비스 페이지(sofonline.m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