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오로라게임즈]

㈜오로라게임즈(대표 홍기선)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유러피안 판타지 ‘룬즈오브매직(www.runes.co.kr)’의 ‘신묘년맞이 알찬 설날 이벤트’를 1월26일(수)부터 시작한다.

‘신묘년맞이 알찬 설날 이벤트’는 게임 내에 스토리를 이어나가는 퀘스트에 떡국, 윷놀이 등의 다양한 설 문화를 적용시켜 유저들로 하여금 연휴기간 내내 우리 민족 고유의 전통 명절 문화를 만끽할 수 있게끔 했다.

NPC와 덕담을 주고 받는 ‘새해 덕담 이벤트’와 잃어버린 윷가락(아이템)을 찾아 단계별로 퀘스트를 수행하는 ‘잃어버린 윷가락 회수’ 이벤트, 떡국 제작 퀘스트 이벤트인 ‘생애 최고의 떡국’ 등 3종류의 설 전통 문화를 입힌 이벤트가 마련됐다. 덕담 이벤트는 2월9일(수)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종류에 따라 경험치, 드랍율 상승 등의 혜택과 ‘강화 제련석’등의 고급 아이템, 피리우스 화폐(게임 머니)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룬즈오브매직’은 캐릭터 코스튬 아이템 ‘토끼 의상’과 하우스 코스튬 아이템 ‘토끼 서랍장’을 선물하는 신묘년 기념 ‘베니의 특별 선물’ 이벤트도 준비했다. 1월26일(수)부터 2월16일까지 진행되며 일정 출석 회 수 달성 후 게임 내 이벤트 NPC를 찾으면 된다.

이 외에도 지난 1월20일(목)부터 한국 오픈서비스(Open Beta Service)를 시작하여 오픈 6일차를 맞고 있는 ‘룬즈오브매직’에서는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사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아이패드, LED TV 등 1억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과 특별 제작한 금 50돈짜리 황금룬, 유럽여행 패키지 여행상품권 등의 파격적인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룬즈오브매직’의 오픈 이벤트는 2월16일(수)까지 계속된다.

‘룬즈오브매직’은 한국을 포함해 전세계 시장에서 18개국 언어로, 28개국에서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가입 유저 수만 600만 명을 돌파한 글로벌 히트 게임으로, 한국에서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탄탄한 시나리오, 방대한 물량의 MMORPG 콘텐츠, 합리적인 아이템 정책 등이 타 게임과의 차별화 요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