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엑스투게임즈는 게임포털 사이트 '놀토'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룬즈오브매직’의 ‘chapter 5. 새로운 여정:그림자 전쟁’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chapter 5. 새로운 여정:그림자 전쟁’은 작년 10월 iMBC에서 놀토로 서비스가 이전된 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드워프 종족의 신규 클래스 워록과 챔피언이 등장하고 새로운 필드 2종과 인스턴스 던전 3종 추가와 함께 최고 레벨도 상향된다. 특히 신규서버인 ‘이반디스’는 기존의 서버와는 다른 PvP 전용서버다.

‘챕터5’ 업데이트와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약 한달 동안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 5종의 이벤트로 참여만하면 기프티콘과 게임 아이템이 100% 지급되는 ‘모두의 룬즈’ 이벤트, 포탈 사이트 검색만으로 게임 내 캐쉬인 다이아몬드를 받을 수 있는 검색 이벤트, 신규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최고를 찾아라 이벤트, 2배 결제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100만원 상품권, 길드 회식비 100만원 지원, 그 외 47인치 LED TV, 플레이스테이션4, 소니 카메라 등의 다양한 현물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아이엑스투게임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할 예정으로 글로벌 서비스와 버전과 맞추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유저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룬즈오브매직’의 ‘chapter 5. 새로운 여정:그림자 전쟁’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룬즈오브매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