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캐주얼 RPG ‘펀치몬스터’가 2011년 새해를 맞아 ‘퍼니의 새해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일 새로운 형태의 퀘스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8일까지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퀘스트를 비롯해, ’올해의 마스코트는 토끼’, ‘거대 가래떡 구출작전’, ‘토끼 대 탈 주’ 등 2011년 신묘년(辛卯年) 토끼의 해를 연상시키는 7종의 퀘스트들이 추가되고, 완수한 유저들에게는 이벤트를 기념하여 특별 제작된 깜찍한 토끼 이미지의 캐주얼의상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당근토끼탈’, ‘토끼잠옷’, ‘왕당근’ 아이템은 깜찍하고 귀여운 토끼 이미지의 캐주얼의상으로, 기한 제한이 없다. 또한 무작위로 ‘마블젬’ 아이템이 들어있는 행운의 ‘복 주머니’도 지급된다.



엔씨소프트 사업기획실 신민균 실장은 “2011년 신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펀치몬스터를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새해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새해를 맞아 펀치몬스터 고객들이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길 바란다”고 새해 인사말도 잊지 않았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치몬스터 공식 홈페이지(punchmonster.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