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캐주얼RPG ‘펀치몬스터’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한정판 아이템 12종을 업데이트 하고, 5월 18일까지 ‘BIG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고객은 ‘어린이 변신 물약’을 지급받으며, 이를 사용하면 캐릭터 크기가 1/2이 되어 게임내에서 색다른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일정시간마다 나타나는 ‘거대선물상자’를 공략하면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스킬초기화 물약/마블젬/이동마법의돌/HP회복제/MP회복제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대규모 이벤트에 맞춰 거대도시 ‘사이클론하버’에는 커다란 포토존이 설치가 되며 여기서 사진을 찍어 ‘변신!포토존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에서는 구할 수 없는 ‘난폭한 토끼’ 탈것 아이템이 지급된다.



아울러,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빨간망토 세트’, ‘스페이드 기사세트’, ‘하트의 여왕 세트’ 등 어린이날 맞이 한정판 세트 아이템들과 아이템 강화에 도움이 되는 ‘축복의 무기강화상자’, ‘축복의 방어구 강화상자’ 등의 한정판 기능성 아이템들이 총 12종 추가된다.



한정판 아이템을 구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놀이공원 입장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아이템 구매 고객에게 캐시백을 해주는 ‘해피몬 환급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펀치몬스터 공식 홈페이지(punchmonster.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