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오로라게임즈]



㈜오로라게임즈(대표 홍기선)가 서비스하는 유러피안 판타지 ‘룬즈오브매직(www.runes.co.kr)’이 커플과 솔로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 내에서 유저들이 직접 초콜릿을 만들고 친구 및 연인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이벤트로, 2월9일(수)부터 3월2일(수)까지 진행된다.


초콜릿 제조 방법은 게임 내 ‘바라나스성’의 이벤트 NPC ‘아담’을 통해 초콜릿 재료 및 제작비법을 확인할 수 있는 ‘연애초콜릿만들기’ 퀘스트를 선택하면 된다. 몬스터를 통해 드랍되는 ‘카카오 콩’과 ‘연인의 사랑’ 아이템 및 ‘로가마을’ 마을의 목장에 있는 젖소에게서 획득 가능한 ‘우유’ 아이템을 결합하면 나만의 특별한 ‘룬즈오브초콜릿’을 만들 수 있다.


‘룬즈오브초콜릿’ 5개가 모이면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에게 아주 특별한 사랑 고백도 할 수 있다. 게임 내 또 다른 NPC ‘오웬 하킨스’나 ‘옴 하킨스’에게 초콜릿 5개를 가져가면 원하는 상대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해 줄 예정이다.


이벤트를 기획한 ㈜오로라게임즈 마케팅 팀의 김민지씨는 “게임에서도 연인 또는 친구들에게 사랑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톡톡 튀는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룬즈오브매직’ 공식홈페이지(www.run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